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숲과 버스킹이 만나 프리한 숲스킹 공연 참가자 모집

충북산림환경연구소는 미동산수목원에서 열정과 끼 많은 ‘숲속 버스킹(일명 숲스킹)’공연자(단체, 개인)를 11월 30일까지 모집한다.

미동산수목원 숲스킹은 2019년부터 지역 문화예술인들의 공연장으로 개방하면서 도민들의 다양한 문화욕구 충족을 위해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수목원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이 숲속에서 자연스럽게 문화공연을 볼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이번 숲스킹 공연 참가자 모집 분야 및 신청자격은 악기연주, 국악, 클래식, 마술 공연 등 야외공연이 가능한 아마추어 단체 및 개인이며,

참가 신청은 미동산수목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관련 서류를 내려받아 신청서 및 30초 이내의 동영상을 담당자에게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수목원 서정균 산림환경과장은 “미동산 숲스킹을 통해 수목원을 숲과 사람 그리고 문화가 공존하는 공간으로 정착시킬 것”이라며,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예술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북산림환경연구소에서는 숲해설, 주말산림체험, 목재체험, 스탬프 릴레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미동산수목원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충북산림환경연구소 산림환경과 수목원운영팀(043-220-6124)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숲과 버스킹이 만나 프리한 숲스킹 공연 참가자 모집 < 충청북도 < 지역뉴스 < 기사본문 - 불교공뉴스 (bzeronews.com)

파일